매물등록 및 매물접수 안내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사이드메뉴 열기

공지사항 HOME

매물등록 및 매물접수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w.master 댓글 0건 조회 2,871회 작성일 18-10-23 15:53

본문


카서비스업닷컴을 이용해주시는 경영자 분들과 예비창업자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.

올 해 매우 더운 한여름을 겪은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완연한 가을 날씨입니다.

앞으로 두달 조금 남은 올 해, 계획하시는 일들 잘 성취하시길 빌겠습니다.




카서비스업닷컴 매물등록 및 매물접수 방법

자동차관련 서비스업 및 자동차관련 비지니스의 매물등록 및 매물접수와 관련해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1) 휴대폰으로의 문자 접수

   → 바쁘게 업무를 하시면서 가장 한가하신 시간에 휴대폰(010-2248-1717)으로 문자를 주시면

       확인 후 연락을 드리며 바쁘지 않은 시간대를 말씀해 주시면 방문, 실사 및 상담 후 업무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   → (EX  : 정비공업사 매매합니다 / 셀프세차장 매매합니다 / 카센터 매매합니다 / 부지 매매합니다 등

       간단하게 문자를 보내주시면 됩니다.)



2) 홈페이지에서의 매물등록

    → 홈페이지 상단  카테고리 중 '창업ㆍ매매ㆍ임대' 란에 마우스를 올리시면 펼쳐지는 카테고리 하단의 '매물등록'란에서 '매물등록'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    → 매물등록 바로가기



비밀보호시스탬

자동차관련서비스업 창업 관련 모든 '매매 및 임대' 업무는 '비밀이 보호 되는 상태에서 진행' 해드리고 있으며

과정이 완료 된 이후에도 '비밀보호시스탬'을 적용하여 비밀이 보장 되도록 하고 있습니다.




카서비스업닷컴을 이용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서 항상 건강하시길 빌며 또한 건승하시길 기원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


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4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